작은 사막의 둘

한국

2017. 10. 12. 03:48

 

 

이렇게 여기에서 당신을 만나게 되었네요

나는 사막의 여행자, 여기서 머무를 거예요

당신이 맘에 들어요 당신만의 그 느낌 너무 좋아

나는 사막의 여행자, 당신 곁에 있게 해 줘요

 

내가 가진 것이라곤 여기 작은 배낭과 이 물통 하나뿐이죠

내가 당신 곁에 있어도 될까요

 

여기 작은 나와 당신의 작은 이야기

어떡하면 나 당신과 행복할까

 

이렇게 여기까지 당신이 찾아와 주었네요

나는 사막의 선인장, 여기서 계속 있어왔죠

다가오지 말아요, 또 어떤 상처를 입힐지 몰라

나는 사막의 선인장, 다가가기가 무서운걸

 

내가 하는 것이라곤 무심코 아무에게나 상철 주는 것뿐

이런 내가 당신 곁에 있어도 될까요

 

여기 작은 나와 당신의 작은 이야기

어떡하면 나 당신과 행복할까

이런 나의 마음이 당신과 같다면

그냥 말없이 내 곁에 있어줘 줄래요?

 

여기 작은 나와 당신의 작은 이야기

견뎌낼게요 여기에 있을게요

작은 나와 당신의 작은 이야기

견뎌낼게요 여기에 있어줘요

 

 


캥다님의 자작곡인것으로 기억하고 있음.노래 너무 좋아 ㅠ

 

 

 

 

myoskin